본문 바로가기

나의 운동일지

[추천 운동앱] 200Push-Ups. 팔굽혀펴기. 푸시업. 운동어플

내가 사용하는 운동어플 중 좋은 앱이 있어 추천합니다. 푸시업 목표개수는 한번에 200, 지금은 40개가 최고다.

이 앱은 처음 시작하면 입력항목이 많다. 나이, 체중, 식습관 등등 아주 체계적이다.

우선 나의 운동목표는 1주에 3회

나이 입력하고,

체중입력.

키도 입력하고..

운동횟수와, 수면시간까지

흡연여부까지.. 아주 좋은앱이다.

입력항목이 꽤 많다. 다 입력하면 이제 최대개수를 측정해보자.

나의 최대개수는 40개. 그런데 40개가 상급자로 나온다... 잘못된것같다.

40개 하고 나니. 근육통으로 인해 2일을 쉬었다..오랜만에 운동했더니 몸이 썩었단걸 다시한번 느낀다.

1주이동안 프로그램을 시작해보고 최대개수를 재측정 해보겠다!

알람으로 운동 까먹지 않도록 하자. 오늘 운동 1일차!!

 

오늘부터 운동하면 블로그에 기록하기로 !!